본문 바로가기

인기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




캐시슬라이드 검색어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 ㅅㅂㅅㄱ' 초성퀴즈가 오후 4시에 출제됐다.


출제된 퀴즈의 정답은 정답은 '수분습관'이다.




캐시슬라이드 측은 "검색창에 '에버비키니 다이어트'를 검색하면 힌트가 있어요"라고 알렸다.


아래는 검색결과.


"갈증나는 여름엔 링티로 수분습관"


모바일 '캐시슬라이드' 참여 방법은 어플 첫 화면 초성퀴즈 이벤트를 클릭 한 뒤 하단 부분 '정답 제출하기'를 클릭해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겐 200캐쉬가 즉시 적립된다. 적립된 캐쉬는 '캐시슬라이드' 어플 접속 후 좌측 하단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지난 13일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신박한 체력템’으로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가 깜짝 등장해 화제다.


새 친구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이번 방송에서는 자동차 딜러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밀리언셀러 가수 김민우가 합류해 일탈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방영됐다. 이 과정에서 김광규 등 불타는 중년들은 이른 시간부터 시작된 일정에 연신 피곤한 모습이었고, 이에 구본승은 가방에서 ‘링거워터 링티’ 한 포를 꺼내 찬 물에 섞은 후 지친 이들에게 건네는 모습이 그려진 것.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링거워터 링티’는 특전사 군의관이 훈련 중 병사들의 탈진 현상을 미리 예방하고자 만든 제품으로 일상에서 피로감을 느끼거나 숙취가 심할 때 병원을 찾아 맞는 링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개발된 제품이다.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 상대적으로 긴 투약시간, 주사바늘에 대한 거부감 등 링거의 부담적 요소를 초점을 맞춰 이를 마시는 형태로 대체한 만큼, 링거와 유사한 효과로 개발돼 ‘음료형 링거’로 잘 알려져 있다.



 

출시 이후 육군 참모 총장상,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그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 받은 ‘링거워터 링티’는 현재 특허출원을 완료하고 베트남 등 해외 수출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음용법이 간편하고 탄산음료나 커피와는 달리 무설탕, 무색소, 무첨가제로 건강한 음료라는 점에서 직장인, 수험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층이 찾고 있는 ‘링거워터 링티’는 현재 국내 800여개 약국에 입점돼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