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지지지굿밤



지지지 굿밤 , 힐링 충전을 위해 , 커피도 캐리어도 


지지지 굿밤이라는 단어가 실검의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지지지 굿밤은 네츄럴라이프에서 행하는 행사이다. 지지지 굿밤은 액상포 형식의 짜먹는 긴장완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지지지 굿밤에는 비타민 , 단백질 및 아미노산 등이 함유돼 있다고 한다. 나이아신이 체내 에너지생성을 도와주는 성분으로 힐링을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이다. 


행사 참여자는 네츄럴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해당팝업창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지지지 굿밤 행사 상품으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여행상품권 이백만원, 여행용 캐리어등이 제공된다.  




한편 토스퀴즈로 나온 지지지 굿밤 관련 문제에는 네글자의 단어를 넣는 것이다. 


20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토스 무제한 적금' 깜짝 퀴즈가 등장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 몸에 좋은걸 맛있게 만들기로 유명한 VAP! 새로 출시된 지지지굿밤은 달콤하고 포근한 □□□□향으로 잠들기 전 가볍게 섭취하거나 따뜻한 물과 함께 티(Tea)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네이버에 ‘지지지굿밤’ 검색 후, 추천 제품 중 '지지지굿밤‘을 클릭하면 답을 알 수 있어요!


행운퀴즈의 정답은 ' 캐모마일 '이다.


2. MC, 배우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보기 만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2019년 라이징스타이자 VAP의 전속 모델은 누구일까요?


정답은 ' 신예은'이다.


3.마음이 시끄러울 때, 지지지굿밤과 함께 떠나자! VAP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1등 200만원 무료 해외 여행권을 포함한 경품 ○○○개가 팡팡!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 521'이다.


지지지굿밤은 잠들기 전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테아닌, 비타민B6, 나이아신 등을 함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