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이벤트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시작 소식과 함께 해당 제품 효과로 시선이 향하는 중이다.


23일 건강식품 업체 민트 스푼은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들이 내놓은 제품은 유산균이 포함된 것으로 섭취 시 체중 감량과 배변 활동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소개됐다.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은 덤. 




홍보가 이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슬림장프리 끝장어택'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이에 그 효과에 궁금증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먼저 먹어본 이들이 남긴 리뷰도 주목받고 있다.


해당 제품 실구매자들 중 다수는 "장 운동이 활발해진 느낌이다" "맛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부의 경우 "효과를 보는 데 오래 걸리는 것 같다" 등의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제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만 교환 및 반품 가능하다.


슬림장프리 끝장어택11

 

캐시슬라이드가 진행하는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초성퀴즈 이벤트가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오늘(23일) ‘슬림장프리’로 동시에 끝장내! ㅈㄱㄱ&ㄷㅇㅇㅌ’로 초성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장건강다이어트’.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슬림장프리 끝장어택’을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23일 오전 11시에 출제했다. 


 "'슬림장프리'를 먹어보면 아는 ㅂㅅㅇㄱㅂㅇ"에서 초성 부분을 묻는 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 측은 "네이버에 '슬림장프리 끝장어택'를 검색하면 힌트가 보인다"고 귀띔했다. 


이번 캐시슬라이드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퀴즈 정답은 '뱃속의가벼움'이다. 


슬림장프리 끝장어택 퀴즈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추면 1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