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토스 flo



토스 flo 이벤트


 2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FLO'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토스 flo

토스 flo55





23일 모바일 금융 애플리케이션 토스 측은 행운퀴즈 첫 번째 문제로 "FLO에서 플레이리스트 생성하는 방법 중, 다른 음악서비스에 저장된 플레이리스트가 있다면, □□□ □□로 손쉽게 가져올 수 있어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이미지 캡쳐'다. 답변을 입력할 때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야 한다.



두 번째 퀴즈로는 "지금 FLO 의 첫 정기결제 고객이라면, 2개월간 무제한 음악 듣기를 얼마에 이용가능할까요?"가 출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백원"이다.



세 번째 퀴즈는 "지금 FLO 의 첫 정기결제 고객이라면, 2개월간 100원으로 □□□ 음악 듣기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출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무제한"이다.




네 번째 퀴즈는 "지금 FLO에서는 두 달간 100원으로 무제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지원금을 드립니다.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출제됐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이사"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