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하늘이 인생뷰티


하늘이 인생뷰티 행운퀴즈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가 '하늘이 인생뷰티' 관련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토스는 29일 행운퀴즈 문제로 "안국건강몰에서 오늘만 진행하는 단 하루 특가! 



하루가 멀다하고 연일 독특한 Quiz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toss'가 ‘하늘이 인생뷰티’와 관련한 LuckyQuiz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현재 대형포털의 서치리스트 상단에 해당 QUIZ가 순위권 상단을 장식하는 등 대중들의 관심을 블랙홀처럼 빨아들이고 있다.


오늘(이십구 일) 'toss'에는 ‘하늘이 인생뷰티’와 관련한 event에 대한 내용을 열거한 후 이 event의 내용에 들어가는 단어를 묻는 LuckyQuiz가 올라왔다.


한편 안국건강은 29일 하루 동안 그린프로폴리스, 가르시니아 콤비, 저분자 콜라겐 딥, 히알루론산 비오틴,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업, 코엔자임 Q10 등 6종의 뷰티 아이템을 선착순 100명씩 99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오후 2시 저분자콜라겐 딥 1통 특가세일이 끝났고, 오후 3~5시에 1시간 단위로 이벤트가 추가 진행된다.




[퀴즈] 안국건강 NEW이너뷰티 브랜드 '인생뷰티'가 런칭했습니다! 인생뷰티는 □부터 가꾸는 근본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꼭 필요한 성분, 신뢰, 간편을 기본 철학으로 평생 함께하고 싶은 뷰티 아이템을 제안합니다. 


지금부터 인생뷰티, □부터 가꾸는 인생뷰티, 내 삶에 오래가는 인생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네이버에 "하늘이 인생뷰티"를 검색해보세요! 


[정답] 속


[힌트]  "타음특가시 선착순 100명이 인생뷰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가격은 OOO원이다"라고 문제를 제시했다.


토스는 해당 문제 힌트로 "네이버에 '하늘이 인생뷰티'를 검색하라"라고 게재했다. 빈칸에 들어갈 정


[정답] '990원'이다.


한편 깜짝 퀴즈란 깜짝 등장했다가 사라지는 퀴즈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는 토스 공식 제휴 퀴즈 서비스다. 단, 행운 퀴즈와는 달리 친구 초대를 통한 상금 받기 기능은 제공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