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돈 스파이크 근황



돈스파이크가 제적 해명에 나섰습니다.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다이어트 및 

군 면제와 관련된 악성 댓글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15일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다이어트 근황과 함께 

일부 악성 대스글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먼저 돈스파이크는 "몇몇 기사를 보니

 사실이 조금 아닌 부분이 있어 공지 드린다"며 

"저는 키189.8cm 체중 119kg였다. 16kg 감량 후

 조금 살이 붙어 현재 105kg 전후"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생계유지곤란 군 면제가 

무슨 연세대냐며 악플을 다시던데.... 등록금이 비쌌다. 

몇 학기 못다니고 등록 못 하며 제적처리...

졸업 못 했다"면서 "고등학교 때까지는 형편이

 나쁘지 않았다. 대들어가자마자 집안이 

사업실패로 좀 많이 힘들었다. 형편이 나아진 건

 나가수(나는 가수다)이후 였다"고 설명하였습니다.

한편 돈스파이크는 최근 16kg을 

감량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주차장에서 가방을 들고 걸어가는 자신의 

 사진을 올리며 "당 떨어져서 날카로운...

 그래도 해치지 않아요~"라고 적었습니다. 

'대식가'로 알려진 돈스파이크의 홀쭉한 모습에

 네티즌들이 비법을 묻자 "비법은 없고 그냥

 존버입니다. 저는 근육을 빼야 해서 

쌩굶(굶는 방식으로 다이어트)인데 안 맞는 분도

 계시더라"고 답하였습니다.



돈스파이크는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16kg 감량 사실을 밝혔습니다. 돈스파이크는

 "1일 1식 다이어트 중"이라며 "정확히는

 6일간 하루 한 끼를 먹고 하루는 종일 먹는다.

 이 방법은 아직은 저에게 효과가 있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였습니다. 




0123456789101112



>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제적해명 전문


굴라쉬 슈니첼 샘플 제작중에... ㅎ 주말에 

제 다이어트 소식이 화에가 되었던 듯합니다.

 몇몇 기사를 보니 사실이 조금 아닌 부분이

 있어 공지드려요. 저는 키 189cm 에 원래 

119 키로였고요 16키로 가량 후 조금 불어(?) 

현재 105키로 전후입니다. 지금 좀 정체기인데

 노력하여 더 감량할 예정입니다. 미용이 아닌

 건강을 위함이니 잘 생겨지진 않을 듯 한데요...



그리고 몇 몇 분들이 생계유지 곤란 군 면제가 

무슨 연세대냐 하시며 악플을 다시던데...

 네~ 그분들 말대로 등록금 비쌌죠... 

몇 학기 못 다니고 등록 못 하여 제적처리..

 졸업 못했습니다. 고등학교 때까진 형편

 나쁘지않았고요. 대학 들어가자마자 집안이

 사업실패로 좀 많이 힘들었습니다.

형편이 다시 나아진 건 나가수 이후였네요~

 저 아는 분이면 다 아는 얘기입니다만...

 자꾸 아픈 기억 건드시면 저도 사람인지라~

 그런 글들이 마냥 편치 않네요. 

모두 즐거운 한주 시작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