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강형욱 바우젠 전해수기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포인트 서비스 OK캐쉬백 어플리케이션에서 14일 10시 부터 'O 퀴즈를 통해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OK캐쉬백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59분까지 총 5회 매시 정각 신규 퀴즈를 출제한다. 오늘의 총 상금은 1천만 원이며, 정답자를 대상으로 최대 700P를 즉시 적립한다. 또 퀴즈 정답 리워드로 200P를, OK캐쉬백 앱을 신규 설치 시 500P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날 10시 맛보기 퀴즈로는 "OK캐쉬백에서 자주 진행 될 퀴즈 서비스의 정식 서비스 명은 'O퀴즈'입니다! 그렇다면 'O퀴즈'와 함께하는 브랜드의 상품은 무엇일까요? ㄱㅎㅇㅇ ㅂㅇㅈㅈㅎㅅㄱ"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강형욱의 바우젠전해수기'다.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시작으로 ‘집사부일체’, ‘강식당’ 등 다양한 연예인이 사용하고 안전한 살균ㆍ탈취제로 알려진 ‘바우젠’이 오늘(14일) 하루 동안 구매 시 1만 원의 적립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우젠은 각종 매체에 소개되는 등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7가지의 세균ㆍ6가지의 탈취ㆍ3가지의 자극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중국산이 아닌 순수 국내기술로 제작돼 판매되는 제품이다.




바우젠 관계자는 “적립금 증정 대상은 바우젠 전해수기 듀오패키지, 기본 패키지 구매자”라며 “오전 11시 해당 제품을 적립금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와 OK캐쉬백천만원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전 11시 공개된 두 번째 퀴즈 문제는 ‘바우젠 전해수기는 ㅅㄷㅁ만으로 99% 살균·탈취가 가능하다’이다. 초성의 단어를 맞추면 된다.


정답은 ‘수돗물’이다.


퀴즈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OK캐쉬백천만원이벤트'를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검색 후, 'OK캐쉬백 APP 설치 시 500P 즉시지급' 배너를 누른다. 이어 OK캐쉬백 앱을 실행한 뒤 최상단의 퀴즈 이벤트 배너를 누르면 된다. 또 매시 정각 퀴즈에 정답을 제출하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또 매시 정각 퀴즈에 정답을 제출하면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