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포레스트힐클렌져



포레스트힐클렌져!


'포레스트힐 클렌저' 2차 방송도 매진될까? 100% 천연계면활성제 입증


'포레스트힐 클렌저'가 화제다.



본느의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가 20일 오전 10시 20분, CJ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시작한다.  


자세히보기

첫 방송 당시 시작한 지 30분만에 목표 수량을 넘겨 조기 매진을 달성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방송 역시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본느 측은 '런칭 방송 당시 쏟아진 소비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다시 한 번 소비자들을 찾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2차 방송에서도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나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방송 시 김우리는 '이전에 없던 제품'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바 있다.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는 100% 천연계면활성제와 90%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휴식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클렌져 제품과 달리 숨쉬는 듯한 반죽 제형과 클렌징 이후 기초제품의 흡수를 돕는 기능으로 현재 온라인상에서 '김우리 클렌져', '0단계 클렌져' 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스타일리스트이자 17만5000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김우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여름철 더위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줄 뷰티 아이템으로 해당 클렌져를 소개하기도 했다.


김우리는 ‘지금까지 이런 제형의 제품을 본 적은 없다’면서 반죽을 연상케 하는 쫀쫀한 제형의 클렌져를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피부가 편안한 ph5.5의 약산성으로 제작돼 다양한 유효성분과 천연 세정 성분이 어우러져 세안 직후에도 마치 스킨케어를 받은 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100% 천연계면활성제와 90%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했으며 주요 성분들을 아마존, 호주 등 청정 지역에서 수입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약산성으로 아침저녁으로 부담없이 피부에 사용할 수 있으며, 최근 더운 날씨와 공기 오염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휴식과 힐링을 준다.


특히 기존 클렌저 제품과 달리 숨쉬는 듯한 반죽 제형으로 제작됐으며 세정력은 물론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해 줘 속부터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뿐만 아니라 현재 TV쇼핑 판매중인 클렌져 중에는 유일하게 기초 제품 피부 흡수도 테스트'에 대한 임상실험도 완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