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데이



무신사는 겨울 한파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헤비 아우터 역시즌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아디다스 롱패딩은 51% 할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30% 할인, 커버낫 코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폴로 랄프 로렌 아우터는 온라인 단독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데이, 2가지 이벤트가 화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13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진해오디는 이벤트는 선착순 50,000장 한정, 최대 75%까지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SUPER SUV, 트래버스

이어 "내셔널지오그래픽은 의류, 여행 캐리어, 백팩, 캠핑 및 등산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도시와 자연, 일상과 모험을 넘나드는 여러분에게 특별하 여정을 함께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첫번째 이벤트로 2019 F/W 헤비 아우터 컬렉션 대표 제품 구매하고 할인 쿠폰 받기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늘(13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진해오디는 이벤트는 선착순 50,000장 한정, 최대 75%까지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두번째 이벤트로 내셔널지오그래픽 이벤트 SNS에 소문내고 인기 아이템 받기다.


자세한 것은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데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연중 최대 쇼핑 이벤트인 ‘2018 무신사블랙 프라이데이’가지난 23일(금)부터 총 4일 간 거래액 약 200억 원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이는 작년 행사 대비 200% 이상 증가한 성과로 동일 행사 역대 최고 거래액이다.특히 행사 오픈 당일 포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면서 사이트 방문자 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행사 첫날 거래액은 70억 원으로,총 판매 상품은 지난해와 비교해 약 300% 급증했다.행사 총 물량을 500% 이상대폭 확대하고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행사 참여가 더욱 활발하게 이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