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씨제이몰슈퍼딜



씨제이몰슈퍼딜 이벤트가 13일 진행된다. 

13일 씨제이몰슈퍼딜에서는 ▲13% 적립(최대 5만원) ▲카카오페이 7% 청구 할인 ▲선착순 투썸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씨제이몰슈퍼딜에서는 이날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간 정각마다 선착순 1만장씩 투썸 플레이스 아메리카노(레귤러 사이즈)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씨에이몰슈퍼딜'을 검색한 뒤 관련 배너를 클릭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CJ몰에 로그인한 후 앱 푸시 수신 동의를 해야 쿠폰 발급이 가능하다. 




발급받은 쿠폰번호를 모바일 투썸플레이스 앱에서 등록해 투썸오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씨제이몰슈퍼딜에서는 이날 상품 상세 패이지 내 '슈퍼딜' 배너가 적용된 상품을 모바일 구매 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최대 13%의 적립을 해준다. 적립액은 3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만원, 20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5만원이다. 


 4일까지 CJ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카카오페이 또는 현대카드·NH카드로 결제하면 7% 청구할인을 해준다. 


받은 쿠폰은 '모바일 투썸' 앱에서 등록한 후 투썸오더로 주문하면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등록 가능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이며, 유효기간은 등록일로부터 30일간이다.


이외에도 CJ몰은 이날까지 진행되는 슈퍼딜 행사를 통해 '13% 적립', '7%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CJ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