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발효홍삼발휘



국야한쿠르트가 50년 유산균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체내 흡수가 탁월한 프리미엄 발효홍삼 ‘발휘’ 3종을 선보였다.


13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발휘’는 100% 유산균 발효홍삼 농축액이 적용돼 일반 홍삼보다 빠른 흡수와 유지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제품 3종 중 ‘발휘 발효홍삼 K’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2013년 발효홍삼시장을 새롭게 개척하며, 누적 5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 ‘발효홍삼 K’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에이치와이(HY) 발효홍삼 농축액에 대보농축액 등 12종의 한방원료를 최상의 조건으로 배합해, 효과 빠른 발효홍삼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발효홍삼 천진녹보’는 흡수가 빠른 발효홍삼과 녹용이 만난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기존의 ‘발효홍삼 황실기력단’보다 녹용 함량을 3배로 늘리고, 프리미엄 환은 홍삼으로 한 번 더 코팅해 효과를 강화했다.




‘발효홍삼 진삼환’은 한 알에 발효홍삼을 그대로 담아 홍삼의 에너지를 채울 수 있다. 아카시아꿀도 넣어 맛이 부드럽기 때문에 온 가족이 먹기에 적합하다는 게 한국야쿠르트의 설명이다.


한국야쿠르트는 발효홍삼 브랜드로만 연간 35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며 500억원대 규모의 국내 발효홍삼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발휘’를 앞세워 발효홍삼시장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각오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브랜드는 50여년간 축적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기술력이 담겨 믿을 수 있다”며 “발휘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제품 개발로 발효홍삼 명가로서의 위상을 굳건히 세우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발휘 출시를 기념해 9월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주문은 프레시 매니저 또는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오늘(13일) 오후 3시부터 한국야쿠르트의 신제품 발효홍삼 ‘발휘’와 관련된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한국야쿠르트의 발효홍삼 ‘발휘’ 3종 출시 기념 20% 세일 프로모션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13일 오후 3시부터 캐시슬라이드 앱 모바일 첫 화면과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초성퀴즈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발효홍삼 발휘'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고, 정답을 입력하는 즉시 100캐시를 적립해준다.


발휘는 한국야쿠르트만의 발효과학으로 흡수력을 높인 프리미엄 발효홍삼 제품이다. 오는 9월 30일까지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에서 ‘발휘 발효홍삼K’, ‘발효홍삼 천진녹보’, ‘발효홍삼 진삼환’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는 제휴사 서비스의 특장점을 초성퀴즈로 소개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캐시’를 지급한다.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퀴즈 풀이의 재미와 혜택을, 제휴사에게는 자사 서비스나 상품을 알리는 기회를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드는 앞으로도 사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캐시슬라이드 검색어 '발효홍삼발휘 ㅇㅅㄱㅂㅎ' 초성퀴즈가 오후 3시에 출제됐다.


출제된 퀴즈의 정답은 정답은 '유산균발효'이다.


캐시슬라이드 측은 "검색창에 '발효홍삼발휘'를 검색하면 힌트가 있어요"라고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