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무신사 국민경량패딩



무신사가 ‘랜덤 쿠폰 이벤트’ 퀴즈를 출제해 화제다.


무신사는 14일 오후 홈페이지를 통해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 패딩의 필파워 수치는?”라는 문제를 냈다.


무신사 측은 “네이버에 ‘무신사 국민경량패딩’을 검색 후 나오는 광고 속 ‘상품상세보기’ 배너를 클릭하여 정답을 확인하세요”라며 힌트를 제시했다.


이번 ‘랜덤 쿠폰 이벤트’ 퀴즈 정답은 ‘600’이다.




무신사는 이날 랜덤 쿠폰 퀴즈를 통해 선착순 3만 명에게 최대 8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무신사는 이날 19FW 경량 패딩을 최대 30% 할인가로 예약 판매한다.


더불어 14일부터 28일까지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 패딩 단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경량 패딩을 함께 나누고 싶은 사람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한 후(최소 5인 이상 최대 40인 이하) 소개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팀에게 사진 속 인원수만큼의 경량 패딩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무신사 공지/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발표된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진심’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을 14일 공개한다. 


이번 영상은 지난달 보인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록, MU-T(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편'에 이어 두 번째 브랜드 영상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직접 해외 현지 공장에서 제조 공정을 촬영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선보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자사가 지닌 ‘진심’을 전달하고자 했다는 것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기획전'을 실행한다. 기획전에서는 경량 패딩 신제품 7종을 사전 판매하고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트랜스폼 라운드넥 라이트 다운 베스트, 라이트 다운 셔츠 재킷 등 새로운 디자인의 라이트 다운 상품도 선보인다.




이 밖에 캐주얼 팬츠 7종과 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기획전’도 연다


무신사스탠다드 진심 랜덤 쇼핑 첫번째 지원금 퀴즈가 14일 오전 출제됐다.  

14일 오전 출제된 무신사스탠다드 진심 랜덤 쇼핑 지원금 퀴즈는 "'무신사스탠다드 진심'은 몇 번째 무신사 쇼케이스일까요?"이며 정답은 '115'이다. 


무신사 측은 "무신사스탠다드 진심'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이번 랜덤 쿠폰 퀴즈에서는 선착순 5만명에게 최대 8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무신사스탠다드 진심 이벤트에서는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