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기

우아한가 인물관계도



우아한가 인물관계도


MBN 드라마 `우아한가`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드라마 `우아한가`는 지난 21일 첫방송된 MBN 수목드라마로 방영하자마자 많은 시청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됐다.



드라마 `우아한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 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우아한가`에서 임수향은 MC그룹의 외동딸로 최악의 진상녀라고 불리지만 어떤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재력과 말발을 가진 인물을 연기한다.




이어 이장우는 `우아한가`에서 삼류동네 변호사지만 알고 보면 MC그룹 TOP팀의 요원인 인물을 맡았다.


`우아한가` 인물관계도를 보면 TOP팀과 MC그룹간의 갈등이 있으며 임수향과 이장우는 애증 관계로 그려진다.



우아한가 인물관계도가 화제인 가운데 임수향의 비키니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OBS '독특한 연예뉴스'에서 임수향은 자신의 몸매 관리 방법에 대해 "저는 운동하며 너무 안 먹는 것은 요요현상의 지름길이라 생각한다. 적당히 먹으며 운동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드레스 입기 전엔 굶어야 한다. 이틀 정도 먹는 걸 최대한 자제하고 운동한다. 짜증이 막 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임수향, 이장우 주연 MBN, 드라맥스 드라마 ‘우아한 가’가 드디어 그 화려한 베일을 벗었다.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이다. ‘멜로 드라마’를 가장함에도 이 드라마가 기대되는 이유는 출중한 연기력을 자랑하는 배우진들이 자리했기 때문이다. 한제국 역을 맡은 배종옥부터 시작해서, 하영서 역의 문희경, 모완수 역의 이규한, 김부기 역의 박철민까지 주연과 조연 모두 가리지 않고 완벽한 조합을 자랑한다.


공개된 인물관계도에 따르면 임수향과 이장우는 애증의 관계다.


이외에 배종옥이 TOP팀 헤드 한제국 역을, 정원중은 MC그룹 회장 모철희 역을, 문희경은 간호사 출신 MC그룹 사모님 하영서 역을, 이규한은 MC그룹 장남 모완수 역을, 김진우는 MC그룹 그린테크놀로지 대표이사 모완준 역을, 공현주는 모완준의 아내이자 고위관료의 딸 백수진 역을 맡았다.